Chardonnay M

[Chanson] Le Cantique des cantiques 본문

▶ YouTube M+

[Chanson] Le Cantique des cantiques

Janny (ㅈr 니ㅅrㄹ6 ) 2021. 5. 31. 01:28

Natasha St-Piere

Natasha St-Pier (1981 년 2 월 10 일, 뉴 브런 즈윅 주 배서 스트에서)는 프랑스에 거주하는 캐나다 출신의 아카디아 가수입니다. 그녀는 캐나다에서 가장 유명한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가수 중 한 명입니다. 1992 년 11 세의 나이에 알랭 모리 소드는 Sweet People 콘서트에서 노래하도록 초대 받았습니다. 같은 해에 그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하여 그의 지방에서 매우 인기있는 캐릭터가되었습니다. 그녀는 14 세의 나이에 뮤지컬 코미디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Fleur-de-Lys 캐릭터를 연기하며 국제 데뷔를했습니다.

2001 년 유로 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프랑스를 대표하기로 선택한 그녀의 선택과 특히 발라드 Je n'ai que mon âme에서의 성공 (23 점 만점 중 4 위)은 그녀를 프랑코 포니 히트 퍼레이드의 선두에 올렸습니다. . 그의 앨범 De l' amour le mieux는 프랑스, ​​일본, 폴란드, 러시아, 스페인에서 발매되었습니다. 후자의 경우 "You will find"라는 제목으로 스페인어로 3 곡의 노래와 Miguel Bosé의 콜라보레이션이 있습니다. 스페인 앨범의 첫 번째 싱글, 당신은 판매 차트에서 1 위를 찾을 것입니다. 그는 또한 Pascal Obispo와 공동 작업을했는데, 그는 그의 가장 큰 히트 곡 중 하나 인 "Mourir Demain"을 듀엣으로 불렀습니다. 싱글은 프랑스에서 182,000 장을 팔았고 유럽 차트에서 24 위를 차지했습니다. 스위스에서 그는이 노래로 상위 50 위 안에 17 주를 보냈습니다. 그는 7 개의 스튜디오 앨범 (2015 년 마지막 앨범 Mon Acadie)과 21 장의 싱글을 발표했으며,이 앨범과 거의 300 만 레코드를 판매했습니다.

 

아가서는 성경에서 가장 아름다운 페이지 중 하나인데, 적어도 나에게는 하나님 또는 그의 말씀이 헌신적 인 연인 인 칭찬, 아첨, 노래 및 구절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전혀 아무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모든 시대와 모든 문화의 대중적인 사랑시와 같거나 비슷한 칭찬, 노래 및 사랑의 시로 정확하게 구성된 작은 책이 있습니다 : 노래의 노래. 제목 자체는이 책을 모든 성경 문헌 중에서 최고는 아니지만 최고 중 하나로 평가하기 때문에 문제를 복잡하게 만듭니다. 문제의 제목은 사랑에 대한 사랑, 왕의 왕 또는 영주의 군주와 같은 최상급입니다. The best of all 노래로 번역해야합니다. 아마도 주제-모든 의미를 지닌 남녀 간의 사랑-이 하나님의 말씀 인 유대인과 그들 뒤에있는 기독교인과 충돌하지 않도록 그들은 노래를 우화 적으로 해석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하나님 간의 사랑에 관한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그의 / 그녀의 마을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선지자들이 하나님과 그의 공동체와의 관계를 언급하기 위해 남자와 여자 사이의 사랑의 비유 또는 결혼의 비유를 사용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참조, Hos 2; Is 54; Ez 16).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해석을 기독교 적으로 번역했습니다. 신부와 신랑은 그리스도와 그의 교회 또는 그리스도와 그리스도인의 영혼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신약 성경이 어린 양 (그리스도)과 그의 신부 인 교회 (계 21 장)의 결혼에 대해 말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영상출처: 유투브. *설명 : 위키백과. *포스팅 : 사도요한]

 

 

 

'▶ YouTube M+'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무용. 민요 메들리 5  (0) 2021.06.30
신 만고강산  (0) 2021.06.25
Wohlfühlgarantie (Wohlfühlgarantie Tour Live)  (0) 2021.05.07
Ohne Worte (Live)  (0) 2021.04.30
Verrückt nach dir  (0) 2021.04.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