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donnay M

생명수를 주시는 엘로힘하느님 본문

♣..Catholic

생명수를 주시는 엘로힘하느님

Janny (ㅈr 니ㅅrㄹ6 ) 2013. 12. 23. 06:51

 

 

생명수를 주시는 엘로힘하느님, 성령과 신부



어머니하나님이 없는 곳에는 영생이 없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이 없는 곳에는 진리도 없습니다. 

또한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아니하는 사람은 천국이나 영생을 기약할 수도 없습니다.

 

성경 마지막 장을 보면 하늘 혼인잔치의 신랑과 신부 되시는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를 깨닫고 혼인잔치에 나아가는 자들에게 생명수가 허락되고 있습니다.


계22;17~19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내가 이 책의 예언을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성령은 우리 아버지하나님이시고, 신부는 아버지의 신부이시니 우리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생명수를 주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두분 하나님께서 주고 계시는데 성경에서 하나님을 한 분이라고도 기록한 이유는 아버지 하나님을 대표적인 입장에서 설명한 것입니다.창세기를 보면 분명 하와가 죄를 지었는데 로마서에는 아담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왔다고 되어 있습니다.(롬5;12) 이는 하와를 아담의 일부로 간주하고 아담을 대표적인 입장에서 설명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하와가 아담의 갈비뼈에서 창조되었기 때문에 둘은 한 몸이라고 하였습니다(창2;21~24). 또한 사람들의 관념 속에서도 남편과 아내를 하나로 인식하는데 이러한 시각은 하나님의 섭리에서 기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약에 와서는 어머니를 완전히 독립적인 입장으로서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하셔야만 마지막 시대 영원한 생명이 탄생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가 명확히 기록되어 있는데도 신부가 없다고 하는 사람들은 결코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예언으로 성경은 끝을 맺고 있습니다. 


오늘날 세상에는 바닷가의 모래알같이 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그들은 하늘 어머니를 알지도, 부르지도, 믿지도 않습니다.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는 그들의 하나님이 아니며, 이 지식을 아는 것 또한 그들의 권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혼인 잔치에 참예한 이들은 복이 있도다" "청함을 받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신 말씀을 보아도 결국 아버지의 진리를 믿고, 어머니의 진리를 깨달아 확신하는 자들이 영원한 하늘 혼인잔치에 부름을 받은 복 있는 사람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고 불러주신 성령과 신부에 대한 믿음을 끝까지 지켜 하늘의 신령적 형체로 거듭나는 하나님의 아들 딸들이 다 되시기를 바랍니다.


출처: www.watv.org 말씀과 진리

'♣..Cathol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월의 엽서  (0) 2013.12.30
송년 기도시 - 가족을 생각하며  (0) 2013.12.24
12월은  (0) 2013.12.04
사랑은 외로운 투쟁  (0) 2013.11.18
나를 위로하는 말  (0) 2013.11.18
Comments